"위기의 사역 현장 속에서 군선교를 비롯한 경찰, 교정, 소방 등 특수선교가 복음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
돌이켜보면 별 일이 아닐지도 모르겠으나, 군 입대는 누구에게나 다소 공포스러운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병영문화가 …
필자는 성경에서 로마서 8장 28절을 제일 좋아한다. 고등학교 시절 YFC에서 활동했는데 그때 로마서 8장을 암송할 일이…
본교단 총회가 우수한 군선교 사역자 양성에 박차를 가하며 풍성한 열매를 맺고 있다. 합격생 전원이 장신대 학생으로 …
2024년 건군 제76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군선교 관계자들이 예배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했다. 한국예비역기독군…
필자는 현재 육아휴직 중에 있다. 결혼 후 두 자녀를 출산하고 밤낮 할 것 없이 아기를 키우고 있다. 결혼 전에는 아기…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군선교 사역자들이 109회 총회 둘째 날 총회 현장을 찾아 특송하고, 인사하며 성총회를 기원했…
직업군인에게 복무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중의 하나가 진급이다. 진급이 되면 그동안의 노고와 모…
총회 군선교후원회가 군선교 현장 지원 사역에 109회기 8860만 원의 예산을 책정했다. 총회 군선교후원회(회장:김운성)…
국군중앙교회(김영석 목사 시무)는 지난 4일 한국교회 군선교사 초청 감사예배를 드리고 선교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