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산악회 이선규 회장 선출
[ 평신도 ]
작성 : 2020년 05월 22일(금) 16:02 가+가-
전국장로회연합회 산하 전국장로산악회 제20회 정기총회가 22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열려 임원이 개선됐다.

제111차 정기산행에 앞서 열린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신임회장으로 이선규 장로(주현교회)가 선출됐다.

이선규 장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등산으로 건강을 함께 도모하던 일정이 잠시 중단되었는데, 속히 회복되어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친교를 나누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정기총회에서는 직전회장인 박상근 장로(호산나교회)에게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명의의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산행 최다참가 지노회 장로산악회인 서울동노회, 서울관악노회, 서울서노회 등을 시상했다.

정기총회 후 33개 지노회 장로산악회에 속한 100여 명의 회원들은 서울 창경궁 일대를 산책하며 영육을 재충전했다.

전국장로산악회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소속 장로들이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2001년 창립해 최근까지 오르내린 산은 110여 곳에 이른다.

한편 다음 산행은 7월 24일 중부지역에서 진행된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선규 <부>구태옥(수석) 윤장근 이상복 이대식 장명심 남만진 임재덕 손재술 김두환 박승조 이재하 정성갑 송종렬 조성오 김석순 장태흥 이영달 이홍무 정형석 김영건 이상호 김부종 서정호 ▲총무:이재학 <부>윤용범 ▲서기:정영찬 <부>김경춘 ▲회록서기:김택종 <부>박종희 ▲회계:조석원 <부>송성배 ▲감사:이윤채 김주현 서재철

신동하 기자
많이 본 뉴스

뉴스

기획·특집

칼럼·제언

연재

우리교회
가정예배
지면보기

기사 목록

한국기독공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