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노회 남선교회 제57회 정기총회 성료
작성 : 2019년 12월 16일(월) 06:37 가+가-
신임회장 백현규 집사
【 대구동경북】 경북노회 남선교회는 8일 대구 내당교회(최봉규 목사 시무)에서 '부흥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57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회장에 백현규 집사(내당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단을 구성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백현규 집사의 인도로 드려진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용길 장로의 기도와 윤영호 장로의 성경봉독, 내당교회 갈보리 중창단의 특송 후 노회장 하동오 목사(효령교회)의 '하나님의 나라' 제하의 설교, 전상준 집사의 광고, 회가 제창, 조석원 목사(내당교회 원로)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전상준 집사의 사회로 2부 수상 및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회장 이인형 장로가 인사를 하고 전회장 및 내빈을 소개했다. 전국남선교회연합회 회장의 봉사대상을 이인형 장로에게 전하고 회장을 대신해 최상현 장로가 격려사를 했다. 이어 최봉규 목사, 대경남선교협의회 회장 최종섭 장로, 경북노회 여전도회장 박혜옥 권사가 축사를 하고 이인형 장로에게 남선교회 발전을 위해 경북노회연합증경회장단, 대경협의회, 여전도회가 격려금을 전달했다.

한편 3부 총회는 이인형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남광수 장로가 기도하고 회장 인사에 이어 회순에 따라 회무를 마쳤다.

신임원 명단.

▲회장:백현규 <부>홍종석(수석) 윤영호 정희용 류해국 배영석 배용환 원종대 ▲총무:오기섭 <부>손봉달 ▲서기:이민호 <부>김원석 ▲회의록서기:최윤곤 <부>손기천 ▲회계:김상우 <부>정시명 ▲감사:김대선 전상준
많이 본 뉴스

뉴스

기획·특집

칼럼·제언

연재

우리교회
가정예배
지면보기

기사 목록

한국기독공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