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노회 장로회 제52회 정기총회 성료
작성 : 2019년 12월 09일(월) 08:34 가+가-
신임회장 노재신 장로 선출
【 대구동경북】 경북노회 장로회는 지난 11월 30일 내당교회((최봉규 목사 시무)에서 제52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노재신 장로(내당교회)의 인도로 드린 개회예배는 황병국 장로(하늘소망교회)의 기도에 이어 황순도 장로(삼덕교회)의 성경봉독, 내당교회 루디아 중창단의 특송 후, 하동오 목사(효령교회)의 '교회를 세우는 사람들' 제하의 설교와 최봉규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 1부 예배를 마치고 김문열 장로(남산교회)의 사회로 2부 수상 및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또 성이환 장로가 인사를 하고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신중식 장로의 공로패 증정과 격려사, 영남지역장로회연합회 회장 박경석 장로가 회장 성이환 장로에게 기념 금뱃지를 증정하고 격려사를 했다.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 김성태 장로와 전경북노회장 강경구 장로는 축사를 하고, 회장 성이환 장로가 직전회장 황병국 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고문 및 역대회장을 등단케 하여 소개와 선물 전달, 신입회원 환영인사와 총무의 광고 등으로 진행됐다.

3부 총회는 회장 성이환 장로의 사회로 회의 절차에 따라 은혜롭게 진행돼 회칙에 따라 신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노재신 <부>서유석(수석) 박재동 황순도 권수열 김문열 ▲총무:이삼희 <부>김영대 ▲서기:이동열 <부>김세복 ▲회의록서기:오기섭 <부>최원철 ▲회계:윤영호 <부>이명수 ▲감사:손재억 최광주
많이 본 뉴스

뉴스

기획·특집

칼럼·제언

연재

우리교회
가정예배
지면보기

기사 목록

한국기독공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