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와 총회, 지역 섬김에 앞장
작성 : 2018년 12월 14일(금) 15:09 가+가-
이진구 목사, 전국노회장단협의회장 후보 추대

이진구 목사(목포노회 성루교회)

서부지역노회장단협의회(회장:이진구)는 지난 13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이날 예배는 이진구 목사(성루교회)의 인도로 구현수 장로(장안교회)의 기도, 최종호 목사(한울교회)의 성경봉독, 임기수 목사(예일교회)의 '힘써 지키라' 제하의 설교, 김재영 목사(성안교회) 박홍률 전 목포시장의 축사와 채영남 전 총회장(본향교회)의 격려사, 남성현 목사(봉선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강남지역노회장단협의회 회장 정병주 목사(선한목자교회) 동부지역노회장단협의회 회장 황형찬 목사(남산중앙교회)가 참석해 교제하며 화합의 모습을 보였다.

이날 회의에선 서부지역노회장단협의회 회장 이진구 목사(목포노회)를 전국노회장단 협의회 회장후보로 추대하기로 결의하고 서부지역 모든 노회장들이 최선을 다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진구 목사는 "예부터 약무호남 시무국가(若無湖南, 是無國家)이란 말이 있을만큼 호남지역이 애국애족의 마음으로 나라를 위기에서 건지고 국가의 기틀을 유지해왔다"며, "이젠 복음으로 세속화를 막고 동성애 차별금지법 등 영적 싸움에 앞장서야 하는 시대적 사명을 깨닫고, 서부지역 노회장들과 전국 노회장단협의회가 깨어 기도하며 나라와 민족과 총회와 지역을 섬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진구 <수석부>김철수 <부>박헌배 신영식 ▲서기:정점수 ▲회계:문준섭 ▲감사:배규현 김평곤 ▲고문:남성현 임기수


최샘찬 기자
많이 본 뉴스

뉴스

기획·특집

칼럼·제언

연재

우리교회
가정예배
지면보기

기사 목록

한국기독공보 PC버전
검색 입력폼